[공지] ★5월 휴무 안내★: 5/1(수), 5/10(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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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심리전문기업 인싸이트입니다. 5월 인싸이트 휴무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인싸이트 5월 휴무일>- 5/1 (수): 근로자의 날- 5/10 (금): 인싸이트 사내 일정 휴무일에는 고객센터 운영과 물류센터 출고 업무가 중단됩니다. 중단 업무에 대한 세부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단 업무> - 고객센터 전화 응대 - 게시판, 이메일 문의 답변 - 회원 승인(전문가/프리미엄전문가, 기관, 유통) - 무통장 입금 확인 - 물품 발송 ● 발송 일정 안내 : 주문해 주신 물품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해드릴 예정이오니 물품 사용이 시급하신 경우에는 휴무일 이전 낮 12시까지 주문/결제를 완료해 주시시기 바랍니다. ● 결제 안내 : 고객센터 업무가 중단되는 기간에는 '무통장 입금' 주문 건에 대한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아 온라인 코드 사용이 시급하신 고객께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의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계산서 발행 불가,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첨부파일에 문의 유형별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셔서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휴무에 따른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