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싸이트. Insight of psychology, INPSYT

(주)인싸이트 홈페이지 이용약관

  • 제 1조(목적)

    본 회원약관은 주식회사 인싸이트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의 모든 정보, 자료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주식회사 인싸이트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인싸이트가 제공하며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인싸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인싸이트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고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자신의 온라인코드를 변환할 수 있는 것으로 인싸이트가 발행, 관리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뜻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제 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서비스 화면을 통해 알리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인싸이트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인싸이트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개정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인싸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인싸이트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4조(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다음과 같은 인싸이트 회원정책에 따라 회원신청양식에 의거, 본인의 신상정보를 사실 그대로 입력하고 회원의 등급에 따라 등록절차를 거쳐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ID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면서부터 자동 성립되기도 하며 특정등급의 경우 인싸이트가 해당 등급이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 승인을 해 줌으로써 성립되기도 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인싸이트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인싸이트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② 동일한 사용자가 중복해서 신청하였을 때
      • ③ 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④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 ⑤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⑥ 기타 인싸이트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4. 4. 회원이 입력하신 신상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철저히 관리, 보호됩니다.
  • 제 5조(인싸이트의 의무)

    1. 인싸이트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인싸이트는 회원의 정보를 별도로 규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하여 철저히 보호, 관리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3. 인싸이트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제안, 의견이나 불만이 합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회원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만일, 어떠한 사정으로 인하여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예상되는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인싸이트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5. 인싸이트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6. 인싸이트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 조 소정의 부당한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7. 인싸이트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이용자의 회원혜택 증대를 위해 인싸이트의 관계사인 ㈜학지사, ㈜마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카운피아와 함께 SMS, 이메일, DM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릴 수 있습니다.
      • ① 상품 주문상황 공지
      • ② 서비스 변경사항 공지
      • ③ 신규 서비스 및 신규 상품 제공 안내
        단, 이용자가 원하지 않으면 영리목적의 광고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 제6조(심리검사 및 상담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1. 인싸이트는 회원들이 실시한 심리검사와 상담 내용이 회원과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검사와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인싸이트에 책임이 없습니다.
      • 가. 전쟁,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인싸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검사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 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검사내용과 상담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들을 인싸이트에 제공하여야 하며,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심리검사 및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검사의 개/보수를 위한 통계자료 활용
      • 나. 상담 사례집 발간
      • 다. 마케팅 통계자료 활용을 위한 자료가공
      • 라. 학술활동
    4.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 제7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인싸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①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 체결
      • ② 인싸이트가 규정한 기간 동안의 이벤트 판매
      • ③ 구매 계약이 체결된 제품의 배송
      • ④ 기타 인싸이트가 정하는 업무
    2. 인싸이트는 제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제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제품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 제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제8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인싸이트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인싸이트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인싸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①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인싸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② 인싸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③ 인싸이트 및 기타 제 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④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 ⑤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⑥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⑦ 인싸이트 직원이나 “사이트”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⑧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 ⑨ 스토킹(stalking)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 ⑩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⑪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 메일을 전송 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 ⑫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3.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인싸이트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및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본인의 과실, 부주의로 ID 또는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유출되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손실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5. 회원에게 신상정보의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으나 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문제가 생기는 경우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6. 회원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보내지는 인싸이트의 전자우편 및 광고 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7. 회원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음란물 게재 및 유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9조(회원의 권리)

    1. 회원은 언제든지 인싸이트 홈페이지 회원에서 탈퇴할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에 대하여 인싸이트는 회원의 개인정보 삭제 등 회원탈퇴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즉각 취할 것입니다. 다만 제품 등의 거래가 완료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거래를 완료하여야 하며 거래를 철회하거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그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고 이행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완료될 때까지 회원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한 이후에도 회사가 향후에 패밀리 사이트에 회원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개인정보를 정정 또는 일부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싸이트가 회원에 대하여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신상정보에 대하여는 회원탈퇴의 경우가 아닌 이상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4. 회원은 홈페이지 내에 게재되어 있는 각종 정보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불만사항이나 의견을 언제든지 인싸이트에 제안하여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인싸이트는 회원 개개인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하여 다각도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으나, 회원의 시정 요구에 대하여 인싸이트가 이를 모두 수용할 의무를 지는 것은 아닙니다.
  • 제10조(회원자격의 박탈)

    1. 인싸이트는 다음 사항 발생 시 별도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 가입 시 입력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 ②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음란물을 거래 혹은 유포하였을 경우
      • ③ 타인 비방, 모욕, 명예훼손, 허위정보의 유포, 욕설, 저속한 문구 사용 등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심각한 폐해를 끼친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④ 홈페이지를 통하여 형사 처벌의 대상이 되거나 기타 실정법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 ⑤ 인싸이트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인싸이트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인싸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⑥ 인싸이트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 ⑦ 인싸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등)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⑧ 인싸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반품하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2. 홈페이지를 이용한 부당광고 및 기타 다른 회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인싸이트는 회원에 대한 1차 통보로써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인싸이트가 통보한 기간 이내에 회원이 시정하지 않는 경우 더 이상의 통보 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회원의 게시물 관리)

    1. 인싸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⑦ 인싸이트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⑧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인싸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이용할 경우 게시한 회원과 협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목적인 경우는 예외가 있을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인싸이트의 허가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12조(구매신청)

    회원은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인싸이트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제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제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인싸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 제13조(계약의 성립)

    1. 인싸이트는 제12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②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인싸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인싸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수신확인통지를 하며 수신확인통지가 회원에게 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인싸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인싸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9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 제14조(회원의 포인트 운영)

    1. 포인트는 인싸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설정되어 누적되는 점수로써, 인싸이트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원보상체계의 일종이며 3년의 유효기간을 가집니다.
    2. 회원이 구매한 심리검사 온라인코드를 포인트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유효기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상품을 구매할 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는 인싸이트 다른 회원에게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으며 양도받은 회원의 정보와 양도내용은 양도한 회원 포인트 내역에 남겨지게 됩니다.
    5. 인싸이트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포인트 부여 그리고 포인트 사용방법과 가능시점 및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포인트를 부당하게 취득한 증거가 있을 때에는 인싸이트는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 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제15조(이관 정책)

    다음 각호와 같이 인싸이트에서 제공 및 발행하는 재화와 용역, 상품, 포인트 등은 패밀리 사이트로의 이관이 불가합니다.

    1. 포인트
    2. 온라인코드
  • 제16조(게시물의 저작권)

    1. 인싸이트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인싸이트에 귀속되며 이용자는 인싸이트의 동의 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인싸이트는 서비스 내 모든 게시물에 대한 게시권을 갖습니다. 다음의 경우 회사는 저작권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원본의 내용을 크게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수정,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 ①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내에서의 컨텐츠 홍보를 수행하는 경우
      • ② 인싸이트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사이트 내에서 서비스를 안내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 ③ 인싸이트의 홍보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 컨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3. 인싸이트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자가 동의 의사를 밝힌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가 저작권을 소유한 저작물을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할 경우 인싸이트는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저작권 침해 행위로 인해 인싸이트가 타인으로부터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인싸이트의 면책을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인싸이트가 면책되지 못하는 경우 인싸이트는 그로 인한 인싸이트의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17조(게시물의 관리)

    1. 모든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게시한 자에게 있으며 게시물이 전달하는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등에 대해서 인싸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직접 삭제한 게시물은 시스템 상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인싸이트는 이를 별도로 보관하거나 복구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게시물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인싸이트는 이를 삭제, 이동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수 있고 서비스 내 표시 및 공람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①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
      • ② 폭력적이거나 저속하고 음란한 내용
      • ③ 불법 복제, 해킹, 기타 현행법을 위반하거나 저촉할 우려가 있는 내용
      • ④ 특정 개인이나 단체를 모욕하거나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줄 의도를 담고 있는 내용
      • ⑤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⑥ 타인의 지적 재산권, 초상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⑦ 광고, 홍보, 판촉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한 상업적 내용
      • ⑧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로 이용자간 위화감을 조장하는 내용
      • ⑨ 서비스 각 영역이 규정하고 있는 운영 원칙에 어긋나거나 부합하지 않는 내용
      • ⑩ 이해 당사자의 삭제 요청이 있거나 인싸이트가 피소, 고발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는 경우
      • ⑪ 동일한 내용을 반복 게시하는 등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⑫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경우
      • ⑬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경우
      • ⑭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제18조(지급방법)

    인싸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휴대폰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 제19조(청약철회 등)

    1. 인싸이트와 제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제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①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제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④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제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제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인싸이트는 회원으로부터 제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제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5. 인싸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제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제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6. 청약철회의 경우 공급받은 제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인싸이트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제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인싸이트가 부담합니다.
  • 제20조(면책 조항)

    1. 인싸이트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인싸이트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인싸이트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4. 인싸이트는 자체적인 기준에 의거해 다양한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된 웹사이트들은 모두 회원들의 정보획득과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으나 링크 사이트에 대한 어떤 법적 책임도 인싸이트에는 있지 않으며 웹사이트의 신뢰성에 대한 보장을 인싸이트가 하지는 않습니다. 각 링크 사이트는 회원분이 판단하시어 효율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인싸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인싸이트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인싸이트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같은 손해로부터 인싸이트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제21조(분쟁의 해결)

    1. 인싸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 어떤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인싸이트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 서비스와 관련하여 원만한 해결을 위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인싸이트 사업장이 소재한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제22조(휴면계정)

    회원이 1년 동안 인싸이트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원활한 회원관리를 위하여 휴면계정으로 처리하여 회원자격으로의 활동과 해당 계정으로 지급된 일체의 포인트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휴면계정 철회를 요청하면 회사는 종전의 회원자격과 포인트를 다시 활성화 하여야 합니다.

  • 제23조(기타사항)

    1. 본 약관에 규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서는 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촉진 등에 관한 법령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24조(개인 신용정보 보호)

    1. 인싸이트는 회원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와 관련된 개인 신용 정보를 최대한 보호합니다.
    2. 개인 신용 정보 누출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여 인싸이트의 과실이 입증될 경우 인싸이트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의 과실로 인해 신용정보가 누출되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으며 인싸이트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5조(개별약관)

    1.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싸이트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주식회사 인싸이트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2. 주식회사 인싸이트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개별내용(이용정책 등)을 정하여 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인싸이트. Insight of psychology, INPS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