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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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본 약관은 (주)인싸이트(이하 ‘회사’라 함.)가 홈페이지(www.inpsyt.co.kr)(이하 ‘사이트’라 함.)를 통하여 심리검사, 상담도구 및 도서(이하 ‘상품’이라 함.)의 구매, 검사 실시 및 답안입력, 검사 결과 확인을 위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교육 및 워크숍을 위한 교육 서비스, 디지털배지 등 온라인 콘텐츠(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②본 약관에서 정한 내용 이외의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명칭 |
정의 |
회원 |
회사의 사이트에 가입하여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 |
개인회원 |
개인의 비용으로 개인이 사용할 목적으로 가입한 자 |
기관회원 |
기관의 비용으로 기관에서 사용 또는 유통할 목적으로 가입한 기관(사업자) |
학교회원 |
단체 검사 결과 확인을 위한 기관(사업자) |
전문가 |
검사의 안내, 실시, 채점, 해석 업무를 총괄하는 자를 말하며, 자격 요건의 충족 여부를 회사의 검토 후 승인받은 자 |
담당자 |
기관회원의 구매 및 전문가 관리 등을 담당하는 자 |
피검자 |
전문가에 의해 심리 검사를 받거나 검사 도구를 통해 진단받은 자 |
비회원 |
회사의 사이트에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방문한 기관과 개인 |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하며 이는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합니다. |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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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매장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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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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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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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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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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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원탈퇴(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제4항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약관의 개정 사실을 알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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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본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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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또는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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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이 약관의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릅니다. 이 경우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4조 (회원가입 및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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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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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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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 또는 본인인증(실명인증)으로 해야 합니다.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 회사는 본인인증(실명인증)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실명미인증 가입에 따른 서비스 제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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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사는 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12조③항에 의하여 재가입 제한 상태인 경우
- 신청,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신청하였을 경우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CI(본인확인기관의 개인식별정보), DI(중복가입 확인정보)가 동일한 경우
-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되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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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모든 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원 정보를 수정해야 하며, 이러한 회원 정보를 변경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5조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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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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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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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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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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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상품 및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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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 제공
-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구매계약 체결
-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및 서비스의 배송
-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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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상품 및 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및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및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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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의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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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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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①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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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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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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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판매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 및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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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사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이용자의 회원혜택 증대를 위해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의 SMS, 이메일, TM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상품 및 서비스 주문상황 공지
- 서비스 및 정책 변경사항 공지
- 신규 서비스 및 신규 혜택 제공 안내
- 기타 회원의 계정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
단, 이용자가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에 거부한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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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통지를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지정한 때에는 회사의 통지는 부가통신사업자 또는 수신인이 관리하는 메일서버 등에 도착하여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보며, 회원이 전자우편을 개봉하였는지 여부, 회원의 PC에 전자우편이 전송되었는지 여부는 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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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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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개인정보의 입력 시 허위내용을 등록(변경의 경우 포함)하는 행위
-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으로 활동하는 행위
-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기타 사회통념 상 부정한 행위
- 자신 또는 소속된 기관 계정에 상품 및 서비스를 양도할 목적으로 유통 계정을 이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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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혜택을 지급받지 못하거나 부정한 방법의 결과로 지급받은 금액에 대해서 즉시 반납해야 합니다.
- 서비스를 악의적으로 이용(반복주문 뒤 취소와 같은 부정적립 행위)하는 경우
- 여러 회원 아이디를 이용해 부정 적립하는 경우
제11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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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고의, 과실로 타인이 사용하게 되어 일어날 수 있는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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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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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사전에 통지하거나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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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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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 요청을 처리합니다.
다만 상품 및 서비스 등의 거래가 완료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거래를 완료하여야 하며 거래를 철회하거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그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고, 이행이 완료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완료될 때까지 회원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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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한 이후에도 회사가 제휴한 사이트에 회원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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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원이 다음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고지 후(다만, 불가피한 경우 사후에 통지 합니다)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정기간 회원의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제4조의 신청거부 사유가 있었음이 밝혀진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및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 사이트의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을 반복하여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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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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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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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이용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등)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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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를 통해 구입한 상품 및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반품하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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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③항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에 대한 1차 통보로써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가 통보한 기간 이내에 회원이 시정하지 않는 경우 더 이상의 통보 절차 없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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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원 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되는 경우, 기존 구매내역에 대해 사용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이미 정상적으로 결제된 상품이 아직 수령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13조 (구매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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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원은 사이트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검색 및 선택
- 회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등의 입력
-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클릭)
- 상품 및 서비스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방법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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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는 이미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관련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거나 관련 법령이 개정되는 경우 그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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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받는 자, 개인정보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는 이미 기존에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4조 (계약의 성립)
- ①회사는 제13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②회사의 승낙이 제15조 ①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③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수신확인통지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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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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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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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주문) 신청 후 제 16조 지급방법에 의해 그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별도 의사 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지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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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것에 한합니다.
-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 온라인무통장입금
-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포인트에 의한 결제
- 기타 회사가 정하는 통상적인 방법의 대금결제 등
제17조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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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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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제공된 주문 처리시간에 맞추어 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함에도 불구하고,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및 택배사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 및 재고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반품, 교환, 환불,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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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상품 또는 온라인 콘텐츠를 배송 또는 지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법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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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원은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단순 외부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가능)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한 경우
- 회원의 개인 주문에 의하여 해외구입처에서 개별 구매하는 상품으로 이용자가 청약철회 제한 상품임에 동의하신 경우
- 온라인코드의 보유수량이 최소구매수량 미만일 경우(판매정책에 따라 최소구매수량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한 회원은 제외)
- 기타 상품 등의 특성상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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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②항 제2호 내지 제4호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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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회원은 ①항 및 ②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은 상품 등의 수령일부터 30일 이내에 환급, 반품 및 교환을 요구할 수 있고, 반품 비용 일체를 회사 또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다만 이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늦어도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배송된 상품이 회원의 과실 없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또는 객관적인 기준에 의한 파본인 경우
-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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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④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로 배송된 상품을 반환하는 경우 반품 비용 및 발송비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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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이용자가 개봉한 소프트웨어의 경우는 ④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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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교육 워크숍의 경우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 23조(별표 3)에 따라 환불됩니다. 단, 각 워크숍 신청페이지에서 안내하는 규정이 있을 경우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별표 3)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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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④항에 해당되지 않는 사유로 반품하여 주문을 취소하고 해당 주문으로 발생한 통합포인트 등의 금액을 이미 사용하였을 경우, 사용한 통합포인트 등의 금액을 차감한 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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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할 경우는 회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때는 환불을 요청한 즉시 결제 승인이 취소되고,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결제한 거래가 취소되었을 때에는 즉시 환불조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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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카드결제로 구매한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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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고, 배송 중에는 반품처리에 의해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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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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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거나 곤란함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및 서비스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가 상품 등의 준비에 대한 소요일을 이용자가 구매신청 전 인지 할 수 있도록 미리 표시한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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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회사가 운영하는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구입하신 상품은 회사를 통한 환급, 교환, 반품의 요청이 제한되며 공식스토어 측 고객센터 및 문의를 통해 환급, 교환, 반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1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①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②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금융거래법 등이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③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④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0조 (포인트의 취득 및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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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포인트란 회사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설정되어 누적되는 점수로써,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원보상체계의 일종으로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화폐개념입니다. 단,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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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의 회원이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해당 적립률에 따른 일정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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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온라인 구매 시 포인트는 구매하신 상품의 발송이 완료된 시점에 자동 적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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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포인트는 다른 회원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 양도받은 회원의 정보와 양도내용은 양도한 회원 포인트 내역에 남겨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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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 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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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포인트는 3년간 유효하며, 3년이 경과된 포인트는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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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온라인코드에서 전환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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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포인트 결제분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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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포인트 부여 그리고 포인트 사용가능시점 및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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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포인트를 부당하게 취득한 것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득 경위 등을 회원에게 소명 요청할 수 있고, 확인 완료 시까지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이관 정책)
- ①다음 각 호와 같이 회사에서 제공 및 발행하는 상품과 서비스, 포인트 등은 패밀리 사이트로의 이관이 불가합니다.
- 포인트
- 온라인코드
- ②패밀리 사이트란 회사 사이트 하단을 통해 연결되는 ‘도서출판 학지사’, ‘학지사에듀 카운피아’, ‘학지사 메디컬’, ‘학지사 뉴논문’, ‘캠퍼스북’을 말합니다.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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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가 창작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 소스코드(이하 웹사이트 서비스) 등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하며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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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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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이용자가 사이트에 등록 또는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
- 폭력적이거나 저속하고 음란한 내용
- 불법 복제, 해킹, 기타 현행법을 위반하거나 저촉할 우려가 있는 내용
- 특정 개인이나 단체를 모욕하거나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줄 의도를 담고 있는 내용
-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타인의 지적 재산권, 초상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광고, 홍보, 판촉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한 상업적 내용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로 이용자간 위화감을 조장하는 내용
- 서비스 각 영역이 규정하고 있는 운영 원칙에 어긋나거나 부합하지 않는 내용
- 이해 당사자의 삭제 요청이 있거나 회사가 피소, 고발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는 경우
- 동일한 내용을 반복 게시하는 등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의 게시물
- 악성코드나 스파이웨어 등이 실행되어 다른 이용자, 회사, 판매자 기타 제3자의 시스템 성능 저하, 개인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줄 수 있는 악의적인 코드를 담고 있는 게시물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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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이용자는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 또는 회사가 허락한 제3자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료 없는 비독점적 사용권(복제, 수정, 개조, 전송, 전시, 배포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등의 이용을 탈퇴 후에도 계속 회사에게 부여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물 삭제를 요청하면 회사가 이를 중단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휴면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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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원이 1년 동안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원활한 회원관리를 위하여 휴면계정으로 처리하여 회원자격으로의 활동과 해당 계정으로 지급된 일체의 포인트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휴면계정 철회를 요청하면 회사는 종전의 회원자격과 포인트를 다시 활성화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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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휴면 전환 후 4년 동안 해제하지 않은 회원의 계정 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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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휴면 전환이 되기 전, 계정 정보를 파기하기 전, 회원에게 전자우편 등의 방식을 통해 사전 통지합니다.
제24조 (디지털배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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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디지털배지 서비스'란 회사가 발급한 디지털배지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발급, 조회, 검증과 관련된 모든 기능과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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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지털배지'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사가 발급하고 회원이 이용하는 인증 도구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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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HCG 학지사콘텐츠그룹(이하 'HCG'라 함)'이란 회사가 디지털배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사 내부 조직을 말합니다. HCG는 회사의 관리ㆍ감독 및 약관 등에 따라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 약관에서 정한 권리와 의무를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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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디지털배지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와 HCG 또는 제휴사와의 관계 및 정책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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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디지털배지 서비스는 회원의 동의 하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25조 (구매자격의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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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구매자격을 요구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다음의 과정을 거쳐 구매자격을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가회원 : 보유한 자격 또는 학위를 체크한 뒤, 그것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합니다.
- 기관회원 : 기관의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첨부하고, 소속된 전문가를 등록합니다.
단, 국공립 공공기관, 교육기관, 의료기관 등 관련법에 따라 전문가를 의무적으로 채용하는 기관은 가장 높은 구매자격을 승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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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①항과 같이 구매자격으로 승인할 것을 요청한 내역을 확인하여, 승인 여부를 판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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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구매자격을 부여받은 회원은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와 피검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야만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약관에서 제시한 의무 및 책임사항에 의무를 가집니다.
제2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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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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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개인정보의 보호 및 활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개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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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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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개별내용(이용정책 등)을 정하여 사이트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재판권 및 준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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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법령상 규율된 관할 규졍에 따라 해결하며, 민사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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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와 이용자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회원 상호 간의 물품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제29조 (법령 및 준용)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과 회사의 규정 및 기타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5년 1월 2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내용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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