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월) 대체 공휴일 휴무 안내 (FAQ리스트 첨부) |
---|
등록일 : 2023-05-25 |
안녕하세요.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심리전문기업 인싸이트입니다. 오는 5월 29일(월)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고객센터 와 물류센터의 업무가 중단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중단 업무> - 고객센터 전화 응대 - 게시판, 이메일 문의 답변 - 회원 승인(전문가/프리미엄전문가, 기관, 유통) - 무통장 입금 확인 - 물품 발송 ● 발송/배송 일정 안내 : 주문해 주신 물품은 5월 30일 화요일에 출고될 예정이며 5/27 석가탄신일, 5/29 대체공휴일은 택배 배송이 중단됩니다. 물품 사용이 시급하신 경우에는 5월 26일(금) 낮 12시까지 주문/결제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안내 : 고객센터 업무가 중단되는 기간에는 '무통장 입금' 주문 건에 대한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아 온라인 코드 사용이 시급하신 고객께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계산서 발행 불가,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첨부파일에 문의 유형별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셔서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