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oom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으로 7월 11일(목)에 zoom 링크와 자료를
회원정보의 휴대폰/이메일로 전송해드릴 예정입니다. 교육 신청 전 회원정보의 내용 확인해주세요.
(자료 수신 후 교육비 100% 환불 불가, 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조)
* 준비물 : A4용지 또는 연습장 2~3매, 필기도구 (실습시간에 필요)
* 커리큘럼 특성상 참석자 분들은 반드시 쌍방향 소통을 위하여 마이크와 카메라 기능이 가능하도록 zoom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시고(또는 노트북으로 준비), 실습 진행 시에 본인의 얼굴이 상대방에게 보이고 목소리가 들리도록 카메라와 마이크 기능을 켜주셔야 하는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료증은 교육 종료 이후 [MY페이지 - 교육현황]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Notice 해당 워크숍은 교육만족도 증진을 위한 정보 활용 목적으로 강의녹화가 진행되며, 녹화영상은 워크숍 종료 일주일 후 일괄 삭제됩니다. (수강생 제공용 X)